Écru
Distribution

에크루는 패션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을 수집, 배급합니다.
에크루가 직접 선정한 독립적이며 감각적인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Our Retailers

ÉCRU
Apgujeong rodeo ecru main store, Gangnam-gu, Seoul
Apgujeong rodeo ecru mens store, Gangnam-gu, Seoul

MUE, Hyundai Fashion Select Shop
Hyundai Trade Center Store, Gangnam-gu, Seoul, Korea
Hyundai Pangyo Store,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Korea

ELI’DEN, Lotte Fashion Select Shop
Lotte Main Store, Jung-gu, Seoul, Korea
Lotte Jamsil Avenuel Store, Songpa-gu, Seoul, Korea

FOURM, Men’s Lounge, Hyundai Fashion Fashion Select Shop
Hyundai Trade Center Store, Gangnam-gu, Seoul, Korea
Hyundai Mokdong Store, Gangnam-gu, Seoul, Korea

BOONTHESHOP, Shinsegae International Select Shop
Chungdam Flagship Store, Gangnam-gu, Seoul, Korea

HOWDY, Shinsegae Online Select Shop
http://howdy.ssg.com/

CASUALLY, Online Select Shop
http://casually.co.kr/

Distribution Brands

  • Fashion
    Brands

  • Mr. Gentleman5 stores in Seoul

    2012년 브랜드 스타트.
    베이직을 추구하면서 디테일과 실루엣, 코디네이트에 약갂의 위화감을 더함으로서 생기는 새 밸런스감을 가짂 스탠다드, "포스트 모던 클로징"을 제안.

    Designer Profile
    TAKESHI OSUMI / YUICHI YOSHII
    2012년 오오스미 타케시와 요시이 유이치의 디자이너 듀오에 의해 남성 브랜드로 출발.
    2013년"VERSUS TOKYO"에서 2013F/W컬렉션을 최초의 런 웨이에서 발표.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 도쿄에서 2014S/S컬렉션을 이미지 쇼트 필름에서 발표.
    2014년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 도쿄에서 단독으로는 최초의 2014F/W 콜렉션 을 발표.
    "VERSUS TOKYO"에서 2015S/S 콜렉션을 발표.

    ITEM: 남성복/여성복

  • Bedwin & The Heartbreakers6 stores in Seoul

    2004 A/W 컬렉션을 시작으로 런칭된 일본 브랜드.
    세계의 각 도시들을 여행하면서 접한 다양한 문화와 스타일을 기반으로 디자인 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을 기반으로 베드윈만의 디테일을 더하여 재 구성된 베드윈 디자 인은 베이직함 속에 독특핚 디테일을 추구합니다.
    브랜드의 비주얼 로는 전은층을 타깃으로 핚 인상을 주기 쉽지만, 디테일하고 철저핚 생산의 자세로서 오는 느낌은 전은층 뿐만 아니라,'퀄리티'를 볼 줄 아는 30-40대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폭넓은 팬층을 두고 있습니다.

    ITEM: 남성복/여성복

  • Deluxe2 stores in Seoul

    스트리트의 스탠다드로 존재하는 아메리칶 캐주얼 브랜드.
    DELUXE는 그 스타일을 패턴과 봉제에서부터 부속품까지 철저히 재검토와 재구성 을 통하여 현대 하이 스트리트 의류를 제안합니다.

    ITEM: 남성복

  • Old Park6 stores in Korea

  • Sophnet4 stores in Korea

  • Life Style
    Brands

  • Puebco17 stores in Korea

    푸에브코는 일본 리빙 브랜드로 2007년에 시작되어 재활용, 재사용 재료를 통해서 자싞들이 원하는 창조적이며 상업적이지 않은 제품 을 만들고자 합니다. 대량생산되는 물건들로 집안이 채워지 않길 바라며 균일화된 생활공간에서 자신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아트와 일회용품 사이의 중간 지점을 목표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판매를 의식하지 않은 푸에브코의 바보특권이라는 그들만의 철학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ITEM: 인테리어 용품

  • Second Lab4 stores in Seoul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스마일 모양의 러그가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입니다. 일본 싱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패션 & 리빙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SECOND LAB.은 SECOND HAND와 LABORATORY를 합친 합성어입니다. SECOND HAND는 "헌 옷", LABORATORY "연구소"란 뜻으로 미국의 빈티지나 앤티크가구 등을 디자인 소스로 아이템을 전개하는 연구소라는 발상으로부터 지어졌습니다. 미국의 거리에 있는 기념품샵을 본뜬 상품 구성에서 미국 문화를 반영시킨 독특하고 놀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ITEM: 인테리어 용품 (러그 메인)

  • Kimino Yuzu(Drink)8 stores in Korea

    키미노 유즈는 매일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깨끗하며 건강한 음료를 만들고자 합니다. 그래서 인공감미료, 항료 첨가제를 배제하고 오직 유자주스 + 유기농 사탕수수 + 스파클링 워터로만 만듭니다.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자는 일본의 간소화 철학을 고집합니다. 일본의 나고야와 시즈오카 현 전역에 걸쳐 운영되는 소수의 농장에서 양질의 유자를 공급 받아 유자 전체를 짜내고 있어 향긋하면서도 가장 순수한 유자 향을 얻어 냅니다. 병 꼭대기에 생기는 라인은 유자의 풍부한 풍미을 입증해주고 있습니다. 키미노 유즈의 주스 마스터, Yoshihiro 는 그것을 '아로마 링'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자극적이지 않고 풍부한 풍미 덕분에 칵테일에 완벽한 믹서가 되기도 합니다.

    ITEM: 음료